섹션

강남 교보타워 인근에 I'PARK 오피스텔 288실 분양

최근 현대산업개발은 서울의 중심 상권인 강남역 교보타워 인근에 오피스텔 288실을 분양한다고 전했다.

현대산업개발이 이번에 분양하는 ‘강남역 I’PARK’는 2001년 아이파크 브랜드를 도입한 이후 서울에서 처음 공급하는 오피스텔로, 강남의 핵심요지에 들어선다는 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강남역 I’PARK’가 들어서는 강남역 교보타워 일대는 지난해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개통에 이어 내년에 신분당선까지 완공될 예정이라 상권이 크게 확장되고 있다.

또한 사업지가 강남역에서 3~4분, 신논현역에서 1분여 거리이며 강남대로변이라 서울 전지역을 연결하는 버스노선도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강남역 I’PARK’는 지하 7층∼ 지상 15층, 공급면적 48∼59㎡ 규모의 소형평형 288실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15개 타입이 제공된다. 다양한 기능성 가구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세대 천정고를 높여 공간사용을 극대화 했다.

현관 수납장 등은 여닫이 방식으로, 주방ㆍ싱크대ㆍ냉장고ㆍ세탁기 등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가 있는 공간은 접이식 방식으로 하여 수납물품의 노출을 최소화했다. 인테리어 특화를 위해 세대별 개인금고, 보조등을 설치했다. 주방은 테이블 대신 싱크대 및 조리대와 연결되는 아일랜드에 테이블 기능의 바를 설치했다.

모델하우스는 이달 14일부터 오픈되었으며, 18일 거주자우선 청약을 시작으로 일반청약은 21, 22일이고 계약은 25, 26일 이루어질 예정이다. (02)558-4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