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8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각 분야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가 눈에 띈다. 음식점, 의류, 영화, 미용 등 수험표만 있으면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각종 수능 특혜 이벤트가 가득하다. 특히 공연계에도 발 빠른 수능 맞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그중 눈에 띄는 이벤트가 바로 수녀들의 라스베가스 모험기 ‘넌센세이션’이다. 양희경, 이태원, 이혜경, 홍지민, 김현숙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넌센세이션’은 2010 수능시험과 인연이 깊다. 뮤지컬 ‘넌센세이션’ 첫 공연일은 수능일과 같은 11월 18일이다. 두 달 여에 걸친 연습과 준비 끝에 무대에 오르는 ‘넌센세이션’의 첫 공연날과, 일 년 혹은 그 이상의 시간동안 긴장과 압박 속에서 열심히 시험을 준비해 온 수험생들이 그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에 오르는 날이 같다는 인연이 있다.
수능을 보고 난 수험생들은 이제 곧 스무살, 성인이 되는 과정에 있는 셈이다. ‘넌센세이션’의 원작 ‘넌센스’도 올해로 한국 공연 20년을 맞아 성인식을 치르듯 ‘넌센세이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뮤지컬 ‘넌센세이션’ 역시 성인식을 준비하고 있는 셈이다.
이러한 이유로 ‘넌센세이션’은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당일 수험표를 가지고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11월 18일(목) 수능 당일 가족권(4인 기준)을 30%의 할인이 적용되며, 12월 12일까지 수능권을 지참한 관객에 한하여 기족권(4인기준) 20%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특혜를 노려 그 동안의 무거운 짐을 벗어버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스트레스를 해소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예약 문의 : 02-744-4334, 6925-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