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수능시험 스트레스는 확~ 뮤지컬 <온에어 Live>와 함께라면

뮤지컬 <온에어 Live>가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내달 12월 1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온에어 Live>가 (제작 ㈜즐거움의 숲, 연출 조준희)는 12월 1일부터 2010년 대학수학 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약 4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온에어 Live>는 까칠한 남자 아이돌 스타 DJ ‘시현’이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과 성장을 이뤄가는 감성적인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다. 또한, 뮤지컬이 처음인 수험생관객도 부담 없이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자우림’, ‘씨앤블루’ 등의 히트곡을 뮤지컬 넘버로 재탄생 시켰다. 친근한 넘버를 관객들이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콘서트 형 뮤지컬인 셈이다. 그리고, 소극장 뮤지컬 무대에서는 드물게 5인조 밴드가 총 18곡의 넘버를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이며, 주인공 ‘시현’이 진행하는 극중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 직전 현장에서 받은 관객의 신청 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선사하기도 한다. 무대를 바라보기만 하는 수동적인 공연이 아닌 관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뮤지컬이다.

한편, 남자 주인공 ‘시현’역에는 <다 함께 차차차>,<선덕여왕>의 이중문, 그룹 유키스 케빈, 뮤지컬 <그리스>의 서동욱이 캐스팅되었으며, 여자 주인공 ‘김순정PD’ 역에는 가수 배슬기,<롤러코스터>,<야차>의 배우 서영, <온에어>,<찬란한 유산>의 한예원이 캐스팅되었다. 여기에 스크린을 누비던 배우 신이가 다양한 역할을 선보이는 멀티걸로 분해 톡톡한 재미를 불어넣는다. 라디오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흥겨운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온에어 Live>는 내달 12월 1일부터 2011년 2월 14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공연된다. (※정가 45,000원-수험생 할인가 25,000원: 동반 1인까지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