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피부과 의사가 개발한 피부 보호용 연고에서 시작된 비비크림은 연예인들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의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 비비크림은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보호' 보다는 '메이크업 베이스' 정도로 인식되는 경우가 흔하다. 또한 '피부보호'는 뒷전이고 오로지 ‘커버’에만 초점을 맞춘 비비크림 때문에 여드름 등의 부작용을 겪는 사례도 늘고 있다.
비비크림을 선택할 때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보호를 위한 기능을 갖추었는지를 가장 따져봐야 한다. 비비크림은 보습, 영양공급, 커버력 등을 한데 모은 다기능 제품으로 사용하면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
지성피부와 트러블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인스킨에서는 '피부 보호'를 앞세운 기능성 비비크림 '프리미엄 세이프 블레미쉬 밤'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세이프 블레미쉬밤'은 피부의 항염증작용, 재생작용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베라젤, 캐모마일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트러블 진정, 영양 공급을 주어 트러블, 민감성 피부가 사용해도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식약청이 인증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기능도 갖춘 제품이다.
'프리미엄 세이프 블레미쉬 밤'이 다른 비비크림과 다른 점은 피지 흡착 기능과 WISOT 방식이다. 피지흡착 파우더 성분이 들어있어 유분을 잡아주므로 화장이 들뜨거나 흐트러지지 않는다. 동시에 WISOT 방식이 작용해 피부가 최적의 수분을 함유하도록 도와 건조한 피부를 예방한다.
컬러 역시 핑크빛이 살짝 도는 자연스러운 스킨톤으로써, 한국인 특유의 노란빛과 트러블의 붉은기를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보정해준다.
이제는 비비크림이 화장의 필수품으로 여겨지는 만큼, 자신의 피부에 맞는지,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화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트러블 예방을 위해 좋다.
현재 인스킨 홈페이지(www.inskin.co.kr)에서는 화장품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고객들의 피부 상태를 상담해주고 있다. 무료샘플을 신청하면 인스킨의 인기 기초화장품을 미리 사용해 피부에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