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에듀조선이 텝스 기본서 '잇츠 텝스 에센셜(It’s TEPS Essential)' 시리즈를 출간했다.
'잇츠 텝스 에센셜' 시리즈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텝스 기본서로 청해편(L/C)과 문법·어휘·독해편(G.V.R) 등 두 권으로 구성돼 있다.
청해편은 각 파트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유형 해결 전략을 제시해 학습자가 취약한 부분을 선택, 공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텝스에 자주 출제되는 담화를 주제별로 분류, 예제 풀이를 통해 문제 해결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문법·어휘·독해편은 텝스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도 기초 특강을 통해 기초 문법 및 독해 전략을 정리한 후 유형별 문법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어휘 영역 역시 연어, 구동사, 이디엄, 혼동 어휘, 다의어, 일반 어휘를 정리하고 그에 따른 빈출 유형을 학습하도록 했다. 학습 후에는 수록된 전 영역 실전 문제를 통해 자가 진단 및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에듀조선 관계자는 “텝스의 모든 유형과 주제를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는 것이 이 책의 특징”이라며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핵심을 정확히 짚어주는 교재인 만큼 이 책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잇츠 텝스 에션셜 출간과 더불어 인터파크, 예스24, 인터넷 교보문고 등 3개 온라인 서점에서 이 달 말까지 에듀조선 텝스 교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