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미남이시네요’ 8월 여심 공략 나선다

위트 넘치는 대사, 여심을 뒤흔드는 캐릭터로 <빅> <최고의 사랑> <환상의 커플> 등 매 작품마다 큰 사랑을 받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 그들이 2009년 선보인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2012년 8월 7일부터 세종 M씨어터에서 중독성 있는 K.POP 스타일의 음악과 안무 그리고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현란한 퍼포먼스로 중무장한 뮤지컬로 관객들을 만난다.

- 대놓고 순정만화 드라마

완벽한 남성과 평범한 여성이 사랑의 다각관계를 형성하며 순수하고 절대적인 로맨스를 추구하고 있는 <미남이시네요>. 이 작품은 핑크 빛 로맨스를 꿈꾸는 미혼 여성은 물론, 현실에 불만족하고 있는 기혼여성들에게까지 순정만화적 감수성, 판타지 드라마, 그리고 해피엔딩 로맨스로 대리만족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 한류의 불을 붙인 <미남이시네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는 2010년 KNTV로 일본에 처음 소개된 이후 일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팬들의 요청에 따라 후지TV의 ‘한류 알파 여름 축제’를 통해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섰다. 일본 지상파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DVD 판매율 1위! 기록은 물론, <미남이시네요> 주인공 장근석, 박신혜의 시부야 팬미팅 티켓은 5분 만에 4천장이 전석 매진되었다. 그리고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와 주인공 장근석은 단숨에 한류의 선봉, 글로벌 톱스타로 우뚝 섰다.

- 본격 K.POP 콘서트 뮤지컬 <미남이시네요>

뮤지컬 <미남이시네요>는 본격 K.pop 댄스그룹을 주인공으로 하고 있다. 우리나라 대표 방송안무 팀인 나나스쿨 대표이자 서울종합예술학교 방송안무 교수인 정진석과 뮤지컬에서 탁월한 재능으로 각광받는 젊은 안무가 김경엽이 공동으로 작품의 안무를 맡아 각이 살아있는 군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나나스쿨의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백댄서들이 뮤지컬 <미남이시네요>에 함께 출연하며 차원이 다른 댄스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 귀에 착 달라붙는 음악!

<미남이시네요> OST는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음반을 두 장이나 발매, 국내에서만 3만장 이상이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그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말도 없이’ ‘여전히’ ‘가슴이 욕해’ ‘어떡하죠’ 등은 새롭게 편곡되어 뮤지컬 넘버로 사용된다. <싱글즈> <형제는 용감했다> <피맛골 연가>의 실력 있는 작곡가 장소영의 새롭고 감미로운 뮤직 넘버들과 우리 귀에 익숙한 드라마 OST가 만들어낸 앙상블은 뮤지컬 <미남이시네요>의 최대강점으로서 풍성하고 아름답게 관객들의 음악적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