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ABC마트, 겨울맞이 부츠세일 '부츠앤보너스' 실시!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에 월동준비를 서두르는 이들을 위해 부츠 관련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부츠 앤 보너스(Boots and Bonus)’ 행사를 실시한다.

금일(8일)부터 29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워커부츠를 포함한 여성 가죽부츠를 기본 10~40% 할인한다. 또한, ABC마트 상품 중 품목에 관계없이 신발을 구매하고 추가로 부츠를 구입하면, 부츠 가격에 20% 할인을 적용시켜 준다. 단, 양털부츠, 남성 워커부츠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신 양털부츠 대상 개별 세일이 마련돼 있다. 한파에도 따뜻하게 발 보온을 유지시켜 주는 어그(UGG), 베어파우(BEARPAW), 반스(VANS) 등 유명브랜드의 양털부츠 대상으로 5% 세일을 실시하며, 양털부츠 구매 시 방수 스프레이를 2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이 밖에 부츠를 구매하면 흡습 발열과 보온에 탁월한 발열내의 '히트브레스(HEATBREATH)’를 20% 할인해 주고, 11월 10일부터 BC카드로 10만원 이상 부츠를 결제한 1500명 선착순에 ‘슈즈 냄새 제거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더불어 KT올레 클럽 회원은 5% 추가 할인, 최대 3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OK캐쉬백 제휴를 기념해 14일(수)까지 전국적으로 시행 중인 ‘1,000포인트 행사’를 활용하면 OK캐쉬백 1,000포인트 사용만으로 1만원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BC마트 멤버십 및 OK캐쉬백 ‘포인트 2배 적립’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슈즈 구입 시 멤버십 포인트 일반회원은 기존 3%에서 6%, VIP회원은 5%에서 10%로 2배 상향 조정된 포인트가 적립되며, OK캐쉬백 포인트도 2배로 쌓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장문영 부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부츠 문의 및 판매량이 급증한 상황”이라며 “올 겨울 극심한 한파가 예상됨에 따라 발 빠르게 부츠 세일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양털부츠와 패딩부츠 등 보온성이 우수한 부츠부터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트렌드 부츠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겨울맞이 신발을 알뜰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일부터 11일(일)까지 3일간은 빼빼로데이 준비로 분주한 커플과 막 수능을 끝마친 예비대학생들을 위한 깜짝 추가 할인행사도 만나 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커플이 함께 신발을 구입하면 11%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수험표 지참 고객이나 94년생 고객은 20% 할인가에 제품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