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Let`s FIESTAR!
실력파 걸그룹 피에스타가 두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다시 한번 신나는 축제를 연다.
피에스타는 오늘 9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we Don`t Stop]을 발표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새로운 컨셉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한층 더 세련되고 화려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피에스타의 두 번째 싱글앨범에는 작곡가 신혁, TEXU, 작사가 D`DAY가 참여해 피에스타의 매력을 담은 음악을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FIESTAR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We Don`t Stop’은 일렉트로닉과 힙합이 결합한 ‘하이브리드 걸스힙합’ 장르의 곡이다.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을 프로듀싱하여 빌보드 차트 16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작곡가 신혁과 작사가 D`DAY의 합작품으로 데뷔 앨범 ‘VISTA’의 메시지를 이어 힘든 일에도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피에스타의 밝고 당찬 의지를 담아 내었다.
특히, 이번 곡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보컬과 랩 파트가 완전히 다른 구성으로 나누어져 있으면서도 동시에 조화를 이뤄 한층 발전된 피에스타의 음악적 역량과 매력을 감상해볼 수 있다.
또한, 명품 보컬 김연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많은 화제가 된 커플링곡 ‘Sweet Love’는 데뷔 앨범 ‘Wicked’에 이어 또 한번 피에스타에게 아름다운 곡을 선물한 작곡가 ‘TEXU’의 작품으로 피에스타와 대선배 김연우의 완벽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러브송이다.
또한,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We Don`t Stop’의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피에스타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동방신기의 ‘주문’, ‘왜’, F(x)의 ‘피노키오’ 등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독창적이고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인 조수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We Don`t Stop’의 뮤직비디오는 ‘이상한 나라의 피에스타’라는 컨셉으로, ‘공간착시현상’을 이용한 세트 구성을 통해 독특한 재미를 전달하는 한편, 한층 더 화려해진 퍼포먼스를 가감 없이 담아내며 피에스타의 유쾌하고 신나는 매력을 단번에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피에스타 멤버들이 이번 싱글 앨범 활동을 위해 많은 준비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한층 더 성숙해진 피에스타의 두 번째 축제를 즐겁게 즐겨달라”고 전했다.
한편, 피에스타의 두 번째 싱글앨범 [We Don`t Stop]은 오늘 정오를 기해 멜론,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엠넷닷컴 등 국내 중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