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금일(9일) ABC마트 청주점의 매장명을 청주성안점으로 변경하고 확장 이전한다.
청주성안점은 ABC마트가 청주 지역에 보유하고 있는 3개 매장 중 2005년, 최초 오픈한 곳으로, 청주의 최고 상권에 속하는 충북도청과 청주중앙공원사이에 위치해 청주지역 슈즈쇼핑의 메카로 자리매김해 왔다. ABC마트는 청주성안점을 기존 위치에서 약 50미터 떨어진 곳으로 확장 이전시킴으로써 더 넓은 진열 공간과 편리한 동선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스포츠 분야에 집중돼 있던 카테고리 영역을 확대시켜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더욱 증대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청주성안점에서는 금일(9일)부터 11일(일)까지 단 3일간 새단장 오픈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컨버스, 푸마 등의 브랜드 상품을 595족 한정으로 단돈 1만원에 판매하는 특가전이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외부에서 배포하는 교환권을 가지고 방문하면 2센티 키높이 깔창을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영국감성의 슈즈브랜드 호킨스의 머그컵이 증정된다. 또한, 현장에서 ABC마트 매직박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과 빼빼로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청주지역 내 인근에 위치한 ‘청주에버세이브점’, ‘청주터미널점’과 함께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도 풍성하다. 아디다스, 호킨스, 나이키 등 유명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신상품 포함 매장 내 대부분의 아이템을 20% 할인하며 KT올레클럽 회원이거나 수능시험 수험표를 소지한 학생들은 5% 추가 할인을 제공해 총 25%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더불어 OK캐쉬백 1,000포인트 사용만으로 1만원을 할인해 주는 OK캐쉬백 ‘1,000포인트’ 파격 행사도 시행 중이니 눈 여겨 볼 것.
한편, ABC마트는 현재 전국적으로 부츠 상품을 할인하는 ‘부츠 앤 보너스(Boots and Bonus)’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워커부츠를 포함한 여성 가죽부츠를 기본 10~40% 할인하고, ABC마트 상품 중 품목에 관계없이 신발을 구매하고 추가로 부츠를 구입하면 부츠 가격에 20% 할인을 적용시켜 준다. 단, 양털부츠, 남성 워커부츠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신 양털부츠는 5% 개별 세일을 진행하며 양털부츠 구매 시 방수 스프레이를 2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추가로 11월 10일부터는 BC카드로 10만원 이상 부츠를 결제한 1500명 선착순에게 ‘슈즈 냄새 제거 스프레이’ 무료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이 밖에 ABC마트 멤버십 및 OK캐쉬백 ‘포인트 2배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29일(금)까지 슈즈 구입 시 멤버십 포인트 일반회원은 기존 3%에서 6%, VIP회원은 5%에서 10%로 2배 상향 조정된 포인트가 적립되며, OK캐쉬백 포인트도 2배로 쌓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장문영 부장은 “ABC마트 청주성안점 리뉴얼을 통해 청주지역 소비자들에게 쾌적한 쇼핑 환경뿐만 아니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새 단장을 끝마친 청주성안점을 기반으로 청주지역 ABC마트 매장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이를 위해 청주지역 맞춤 상품 구성 및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