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긴 생머리 그녀 개사! 짧은 머리 그녀, 곱슬머리 그놈’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물에는 틴탑의 ‘긴 생머리 그녀’를 개사한 글이 적혀있다. 두 개의 가사는 짧은 머리를 가진 팬들의 서운함을 표현한 ‘짧은 머리 그녀’와 생머리 인줄 알았던 남자친구가 알고 보니 곱슬머리였다는 내용의 ‘곱슬머리 그놈’ 으로, 두 가사 모두 재치가 넘친다. 특히 틴탑의 ‘긴 생머리 그녀’를 절묘하게 개사한 재치가 돋보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고기버전’, ‘치킨버전’ 등 다양한 버전의 개사가 게재되며 누리꾼들 사이에 ‘긴 생머리 그녀’ 개사 열풍이 불고 있다.
틴탑 리키는 지난 8일 트위터를 통해 ‘역시 팬들 창의력이 굿이네요 저희를 빵터트렸어요~ 또 다른거 있나요?’라며 관심을 표했다.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꾼 가사 공감되네“, “작사가 해도 되겠어”, “센스가 넘쳐”, “틴탑이 불러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틴탑은 지난달 25일 첫 번째 정규앨범 ‘No.1’을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이에 어울리는 ‘3단 쉐이크춤’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