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 3.0 |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7라운지는 최초로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열리며, 오는 24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9월 말까지 서초, 대치, 분당, 송도 전시장을 차례대로 순회하며 운영된다.
7라운지는 BMW 7시리즈 고객 전용 라운지로, 기존 브랜드 라운지에서는 누려보지 못한 편안함과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1년 처음 개관한 7라운지에는 BMW와 세계적인 모던 아티스트 제프 쿤스가 함께 만든 17번째 아트카가 전시됐으며, 지난해에는 백준범(창조건축) 영국왕립건축사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컨셉트로 설계를 맡아 큰 호응을 얻었다.
▲ BMW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 3.0 |
특히 인테리어, 외장 색상, 시트, 핸들 등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 세부 옵션을 모두 맞춰 제작해 주는 'BMW 인디비주얼'에서 영감을 받아 각 전시장의 성격에 따라 맞춤형으로 변형이 가능한 모듈식 건축기법으로 설계돼 전시장마다 차별화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라운지 운영 기간에는 1:1 전담 케어 서비스와 함께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글라스 테이스팅 강좌, 패셔니스타를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클래식 공연 등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올해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는 BMW 7시리즈 인디비주얼이 주는 가치를 고객 한분 한분의 취향과 접목해 더욱더 고급스러운 고객 서비스 공간으로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MW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는 예약제로 운영, 담당 매니저가 1대 1로 관리하며, 예약은 BMW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가능하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