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피아트, 글로벌 마라톤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 후원

▲ 피아트,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 후원
▲ 피아트,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 후원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피아트 브랜드가 즐거움과 컬러가 있는 글로벌 마라톤 축제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를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컬러 미 라드 5K는 인체에 무해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천연색 가루를 뿌리며 5km의 마라톤 코스를 걷거나 달리며 경쟁도, 기록도 없이 즐기는 이색 마라톤 행사이다.

마라톤 코스 중간 중간의 폭탄 구간에서는 스태프들이 컬러 폭탄을 퍼부어 피니시에 이르면 모든 참가자들이 파랑, 초록, 핑크, 보라, 노랑 등 컬러 폭탄으로 형형색색 물들게 된다.

피아트는 약 2만5000여명이 참가해 컬러 폭탄 속 즐거움을 만끽한 컬러 미 라드 5K 인천(9월 7일)과 컬러미 라드 5K 일산(9월 14일) 경기를 후원하고, 이탈리안 감성 스타일리쉬 패션 아이콘인 친퀘첸토(500)가 행사장에 등장해 유쾌한 컬러 축제 속의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출발 지점에 마련된 친퀘첸토와 함께하는 포토존은 유쾌한 기억을 영원히 간직하려는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피아트 브랜드 마케팅총괄 정일영 이사는 "친퀘첸토는 여유와 유쾌함이 가득한 컬러의 축제와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줬다"며 "알록달록 온 몸이 물든 참가자들은 친퀘첸토 함께 컬러와 유쾌한 재미가 선사하는 즐거움을 만끽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