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폭스바겐 에버그린 캠페인 |
이번 캠페인은 2010년 10월 15일 이전,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를 통해 신차를 구입해 3년 이상 지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24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해당 고객은 사전 예약 후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엔진 룸 내 각종 벨트와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각종 오일 등을 비롯해 안전 운전에 필요한 맞춤형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타이어 및 보험 수리를 제외한 유상 수리 이용 고객에게는 15% 할인의 특전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공기정화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연료필터(디젤), 브레이크 패드(앞/뒤), 브레이크 디스크(앞) 등 소모성 부품 교환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폭스바겐 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계절별 기후 변화가 뚜렷하고 매끄럽지 못한 도로가 많은 한국 지형의 특성상 차의 가치를 오랫동안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운전자의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이 제공하는 철저한 차량 관리를 지속적으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