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포르쉐, 겨울철 안전 운행 대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포르쉐, '겨울 서비스 캠페인'
▲ 포르쉐, '겨울 서비스 캠페인'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포르쉐의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가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국 공식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겨울철 대비 차량 주요 항목 무상점검으로 진행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더 뷰 워셔액 무상 보충 외에도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를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 유상 수리 시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최소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은 포르쉐 아이스 스크랩퍼를 받게 되며, 포르쉐 클럽 코리아 회원은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 부품 구매 시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포르쉐는 겨울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내달 31일까지 겨울 타이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윈터 타이어를 구입하는 고객은 포르쉐 아이스 스크랩퍼를 제공 받고 새롭게 윈터 타이어 설치 시 10% 할인 혜택은 물론, 휠 밸런스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포르쉐 겨울 서비스 캠페인과 겨울 타이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르쉐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