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준상의 ‘알래스카 패션’을 따라하면 ‘겨울 아웃도어룩’ 문제없다!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올겨울 매서운 한파와 폭설이 잇따를 것으로 예상돼 아웃도어 활동 시 옷차림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겨울 아웃도어는 기능성이 탁월한 제품을 갖춰야 아웃도어 라이프를 더욱 역동적이면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에 유준상의 알래스카 패션을 통해 한파와 폭설을 이기는 겨울 아웃도어룩을 알아본다.

◆유준상의 아웃도어 패션, ‘헤비 다운+기모 팬츠’로 완성!
유준상은 로우알파인 알래스카 화보에서 화사한 오렌지 컬러의 헤비 구스 다운 점퍼에 팬츠를 매치해 젊은 감각의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는 동일한 헤비 구스 다운을 블랙 컬러로 선택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준상이 선택한 헤비 구스 히트 다운은 프리미엄 화이트 구스를 430g의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히팅 가공 용법이 적용돼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당당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다운계 최고급 원단으로 평가받는 퍼텍스 쉴드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 방풍, 발수 등 기능성까지 갖췄다.

여기에 보온성과 신축성을 겸비한 팬츠를 더해주면 완벽한 겨울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있다. 이때 팬츠 안감의 기모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며 내구성이 뛰어난 슈퍼 본딩 (바느질 처리가 아닌 원단을 접착한 것)처리가 된 팬츠를 구입하는 것이 팁이다. 또 모노톤 컬러의 팬츠를 선택하는 것이 어떠한 상의에도 실용적으로 매치할 수 있다.

CJ오쇼핑 상품개발2팀 이혜인 과장은 “혹한과 폭설이 빈번한 겨울엔 기능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제품을 활용해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며 “이때 일상에서 믹스매치가 가능하도록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택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우알파인은 세계적인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로 작년 네이버 직장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가성비 아웃도어’ 돌풍을 몰고와 화제를 일으켰다. 로우알파인의 제품들은 CJ오쇼핑 방송 및 CJ몰(http://www.cjmall.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로우알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