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P 7 플러스'는 이미 몇 달 전에 유럽에서 출시되었던 저가형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다.
이미 가격에서 나타났듯이 이 저가형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 뛰어난 기능을 보여주지는 않지만 가격적인 면만 볼 때는 꽤 괜찮은 제품일 수 있다.
HP 7 플러스는 쿼드코어 프로세서 엔진을 비롯해 안드로이드 4.2 젤리빈이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 5시간 30분 정도의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히는 1024X600 해상도의 7인치 IPS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1GHZ 올위너 A31 ARM 코텍스-A7 프로세서, 1GB 램 그리고 8GB 내장용량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마이크로SD 카드슬롯과 2메가 픽셀 후방카메라, 0.3메가 픽셀 전방카메라로 이루어져있다.
무게는 약 295g이며 가로 세로 높이는 7.6 X 4.8 X 0.32 인치다.
또한 25GB의 무료 저장용량을 제공하는 박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및 무료 킹소프트 소프트웨어를 같이 제공한다.
OS는 안드로이드 4.2.2 젤리빈으로 구성되어 있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접근이 가능하다
이 저가형의 태블릿은 화면구성이나 사양 그리고 배터리 사용시간 면에서는 그리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지는 못할지라도 기본적인 사용만을 놓고 본다면 꽤 괜찮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가격에 민감하거나 기본적인 기능만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HP 7 플러스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분명 추천할 만한 옵션이다. HP 7 플러스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현재 HP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99.99(한화 약 1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