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시체육회에 2천만원 후원..우수 체육 청소년 지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경기도 양주시체육회 소속의 우수 청소년 선수를 위한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지난 11일 경기도 양주시청 양주시장실에서 진행됐고 서울우유협동조합 박준구 생산기술 상무를 비롯해 강수현 경기도 양주시장,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이 참석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경기도 북부 지역 양주시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종합 유가공 공장인 양주통합 공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박 상무는 "공익법인으로 지정된 양주시체육회의 체육 우수 꿈나무를 위한 지원 활동에 서울우유 양주공장이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양주시와의 유의미한 협력관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 시장은 "우수 체육 청소년 지원을 위해 양주시체육회에 서울우유가 보여준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뜻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임 회장은 "양주시체육회는 양주시를 넘어 장차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활약할 우수 선수 발굴에 힘쓰고 선수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좌측부터 강수현 경기도 양주시장,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박준구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산기술상무
​
▲좌측부터 강수현 경기도 양주시장,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박준구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산기술상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