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멘소래담, olleh KT와 월드컵 프로모션 팩 출시

뷰티 & 헬스케어 기업, 한국 멘소래담은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olleh KT와 함께 2010년 월드컵 대한민국선수단을 응원하는 한정판 프로모션 패키지, ‘빅토리 응원팩’을 출시했다.

한국멘소래담은 olleh KT와 월드컵 프로모션 파트너쉽을 맺고 한국멘소래담의 대표제품과 월드컵 응원 티셔츠를 프로모션 팩으로 구성,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게 월드컵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2천 개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한국멘소래담과 olleh KT의 ‘빅토리 응원팩’은 멘소래담 선플레이 수퍼블록 SPF50+과 멘소래담 스프레이 180ml 및 월드컵 공식응원 티셔츠 등 월드컵 경기 응원에 필요한 필수 품목 3종으로 구성되었다.

'빅토리 응원팩'에 구성된 멘소래담 선플레이 수퍼블록은 UVA, UVB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물과 같은 발림성을 제공하는 워터리 리퀴드(Watery Liquid)타입의 제형으로 더운 여름, 월드컵 응원 시에도 끈적임 없는 자외선 차단효과를 제공한다. 함께 구성된 멘소래담 스프레이는 야외 응원으로 쌓인 피로와 뭉친 근육을 빠르고 간편하게 달래는데 탁월하다. 또한 붉은악마 공식 응원 티셔츠는 빠른 수분 흡수 및 건조 능력으로 상쾌한 월드컵 경기 응원을 돕는다.

한국멘소래담 마케팅 팀 이수연 과장은 “소비자들에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빅토리 응원팩을 통해 2010년 월드컵을 좀 더 즐겁게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한국멘소래담은 이번 olleh KT와의 월드컵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멘소래담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국멘소래담과 KT의 빅토리 응원팩의 가격은 2만 7천원이며 온 오프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