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캠핑과 월드컵 응원을 동시에! 1박 2일 이백배 즐기기

2010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개막이 하루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6월 12일 토요일에 치러질 대한민국과 그리스의 첫 경기를 손 꼬박 기다릴 것이다. 이러한 2010 남아공월드컵의 축구 승리를 기원하는 제 2회 서울캠핑페스티벌이 서울시주최로 2010년 6월 12일 토요일 13시부터 13일 일요일 12시까지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노을공원(월드컵공원)에서 개최된다.

총 2만명 가량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축구와 캠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월드컵 응원과 캠핑을 동시에 1박2일 동안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이미 지난달에 사전예약이 모두 끝난 상태이지만, 1만 여명의 당일 무료 입장객들에게도 오픈 되었으므로 참가 예약을 원하는 분은 티켓링크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선두자인 ‘네파’에서 서울 캠핑 페스티벌의 진행을 주도하는 ‘코스별 인공암벽타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가자 모두에게 네파의 붉은 두건을 증정하고, 1,2,3단계 난이도별로 성공하신 참가자들에게 기능성 양말, 메쉬캡 모자, 네파 5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의 이벤트로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페트병 주어오기 이벤트가 있다. 특히, 페트병 주어오기 이벤트에서는 네파의 환경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서울 캠핑 페스티벌 참여자들에게 네파의 기능성 티셔츠를 증정하면서 참여자들의 깨끗한 환경 만들기 캠페인을 주도하는 네파의 전략을 볼 수 있다.

캠핑의 리더, 월드컵 응원의 리더, 환경 사랑의 리더인 아웃도어 브랜드의 선두자인 ‘네파’와 함께 2010 남아공월드컵의 응원과 캠핑의 추억을 함께 하자. 자세한 사항은 네파 홈페이지를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