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엘르 엣티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런칭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인스피레이션을 충전하고 싶다면?

세계적인 매거진 엘르의 TV채널 엘르 엣티비(ELLE atTV, 대표: 최종삼)가 아이폰 유저 대상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엘르 엣티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자체 제작한 Full HD의 고감도 영상을 제공하며, 특히 마음에 드는 영상은 스크랩하여 ‘마이 리스트(My List)’에 담을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을 살펴보면 디자인과 메뉴구성에도 엘르 엣티비의 채널 컨셉을 엿볼 수 있다.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엘르 엣티비의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에서 모티브를 얻어 블랙 앤 화이트로 모던하게 디자인했다. 메뉴는 고감도 영상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VOD 중심으로 구성, 5분 내외로 재생시간을 조정하여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엘르 엣티비의 필러프로그램은 모바일에서 즐기기에 적합하다. 패션 피플에게 듣는 톰 포드, 알렉산더 왕, 클로에 세비니 등 패션 피플에 대한 2분 브리핑 ‘투미닛(2Minutes)’과 매거진의 고감도 화보를 영상화한 ‘패션필름(Fashion Film)’ 등은 짧은 시간에도 스타일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 외 어플리케이션에서 프로그램 정보, 편성표, 이벤트 등 채널의 최신 정보도 같이 제공한다.

엘르 엣티비 마케팅 담당 윤지선 과장은 “시청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뉴미디어 환경에서 엘르 엣티비만의 고감도 컨텐츠를 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엘르 엣티비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에서 다운로드 후 참여하는 ‘엘르 엣티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와 엘르 엣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하는 ‘엘르 엣티비 인스퍼레이션 전하기’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인케이스’의 아이폰 케이스와 ‘겔랑’의 베스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엘르 엣티비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르 엣티비 채널 홈페이지(www.elleattv.com)와 트위터(http://twitter.com/ELLEat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