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애슐리, 고객 감사 ‘나눔캠페인’ 진행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애슐리가 '201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패밀리레스토랑 부분 대상 수상을 기념하며, 고객감사 '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애슐리는 지난 4월말부터 16일간 전국의 만 16세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구매경험,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등 총 6가지 항목 설문조사를 결과 대상으로 선정됐다.

애슐리는 이러한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7월 말까지 직원들이 직접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장애인 및 독거노인 등에게 사랑의 도시락 및 간식을 전달하거나 지역복지관 장애아동들의 생일파티를 해주는 등 소외된 이웃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지는 것.
 
애슐리는 지난 6월말에 부산경남지역에서 약 80여가구 주민들 대상으로 사랑의 도시락 및 간식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7월1일부터 15일까지 애슐리 홈페이지에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덧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대상 수상 이벤트 창에 축하 덧글을 작성하면 50명을 추첨해 애슐리 시식권 1매씩 증정한다.(1인1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