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해커스 토익 보카, 5년째 베스트셀러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연일 빠지지 않는 토익 교재가 있다. 해커스 토익의 '해커스 토익 보카(데이비드 조 지음)'가 바로 그것. 많고 많은 영어 어휘 학습서 중에서 유독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해커스 토익 보카'는 토익의 근간이 되는 단어를 30일 안에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했다. 단순 암기로 외우기에 다소 부담스러운 어려운 단어들은 토익 빈출 주제 30개로 나누어 자연스럽게 단어 연상 학습이 가능하고, 해당 단어의 문장 내 쓰임까지 동시에 파악할 수 있어 단어 암기 속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것도 이 책의 장점이다.
 
하루 학습량을 '단골 출제 단어'와 '토익 완성 단어' 섹션으로 나눠놓았기 때문에 선택 학습할 수 있고, 특히 ‘단골 출제 단어’ 내에서 출제 파트와 출제 빈도를 동그라미와 별표로 구분해 학습자 수준에 따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빈출 어휘들의 출제 경향을 깔끔하게 정리한 출제 포인트와 데일리 체크 문제, 실전 테스트 문제를 통해 토익 어휘 문제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우고, 스스로 학습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따로 제공되는 다양한 버전의 MP3 음성 파일은 단어의 반복 암기를 돕고, 이미 알고 있던 단어지만 발음을 몰라 실수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해준다. 504쪽, 12,900원.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해커스 토익 보카’는 2006년 첫 출간이후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빠진 적이 없는 대표적인 토익 교재다"며 “현재 해커스 챔프스터디 인터넷 강의를 신청하고 교재를 구매하면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합리적 가격에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