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R 키즈 모델 선발대회’는 5세~10세이하 아동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3월 3일까지 EXR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간단한 아이 소개와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아동 2명(남녀 각 1명)은 현재 EXR 키즈 모델인 왕석현과 크리스티나와 함께 향후 6개월간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EXR은 선발된 아동들에게 ‘리틀 슈퍼스타’ 시리즈 가방 중 1세트와 매월 20만원 상당의 키즈 신상품을 제공하며, 모델로 선정되지 못한 신청자 중 총 2명을 추첨해 EXR 키즈 후드티를 증정한다. 심사 결과는 3월 중순 개별 통보된다. 사진> EXR 키즈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이와 함께, EXR은 같은 기간 동안 여성 포털 미즈넷을 통해 ‘스쿨 백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월 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miznet.daum.net)를 방문해 EXR ‘리틀 슈퍼스타’ 시리즈 가방 중 선물 받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약 15만원 상당의 ‘로켓스타 스쿨 백’과 ‘드림스타 스쿨 백’을 3명씩 총 6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8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EXR BM팀의 유진남 대리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신학기 선물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책가방도 준비하고 평생 기억에 남을 모델 활동 경험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XR의 ‘리틀 슈퍼스타’ 스쿨 백 시리즈는 아이들의 바른 체형 발달에 도움이 되는 디자인과 소재,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착용감과 편의성이 높은 아동용 책가방으로, 로켓 우주선 모양의 ‘로켓스타’, 유럽에서 ‘슐라젠’으로 유명한 ‘드림스타’ 2가지로 출시됐다.
사진=EX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