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하루가 다르게 건조해지는 요즘, 아침에 바른 수분 크림은 오후가 되면 어느새 수분감 없는 바삭한 피부만을 남긴 채 증발해 버린다. 실내 외 큰 기온차에 피부가 부쩍 건조하고 민감해질 때면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위해 미스트를 사용하는데 미스트 또한, 짧은 지속력과 사용 감으로 만족할만한 수분감을 느끼지 못하기 십상이다. 이제까지 기존의 미스트로 건조함을 해결할 수 없었다면 오리지널 로우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마스크 미스트 ‘워터 랩핑 마스크’를 주목해 보자.
오리지널 로우 ‘워터 랩핑 마스크’는 증발하기 쉬운 피부 속 수분 위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풍부한 수분 영양 마스크 효과를 전달하는 일명 ‘물벽 마스크’다. 올리브 오일, 알로에베라, 라벤더꽃수 등 천연 유래성분 20여가지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과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하는 슈퍼 히알루론산, 디글리세린 등 보습성분으로 강력한 수분 코팅력을 자랑한다. 피부 위에 수분을 코팅하고 잠궈주는 ‘워터 키핑 효과’로 촉촉한 수분 막이 장시간 지속된다. 또한, 유해성분 8가지(파라벤, 타르색소, 아크릴아마이드, 셀페이트류 계면활성제,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탤크)를 무첨가 했으며 거친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헤페스’ 성분을 함유해 미세 각질 탈락을 도와 피부의 각화 과정을 자연스럽게 순화 시킨다. 각질을 자극 없이 탈락시키고 그 위에 수분을 공급해 보다 효과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넓은 면적에도 빠르게 도포되고 흡수되는 안개분사 형식으로 피부에 균일하고 밀착감 있게 랩핑되는 사용감은 마치 미세한 모이스처라이징 세럼 입자가 피부에 닿는 듯한 느낌으로 수분 코팅막이 형성 된다.
스킨의 토닝 효과와 로션의 영양감과 보습력을 함께 제공하는 수분 만능 마스크 ‘워터 랩핑 마스크’는 낮에는 영양 공급과 수분을 잠금 기능을 주어 ‘메이크업 픽서’ 로, 밤에는 수분 공급과 자연스러운 각질 각화를 돕는 ‘마스크 미스트’로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 제품이다.